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모바일 홈페이지~7/31] KB손해보험 계약고객이라면, 모바일에서 계약조회하고 선물 받으세요!

 

 

 

KB손해보험의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KB손해보험의 계약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어떻게 참여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KB손해보험의 고객인 김*진 님의 리뷰를 재구성해보았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우선 검색포털에서 KB손해보험을 검색합니다. 검색하면 위와 같이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고 바로 KB손해보험의 새로운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하단을 보시면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이벤트 배너를 클릭!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는 KB손해보험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기존 모바일뱅킹 또는 신용카드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기본적인 보안 및 공인인증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물론, 이벤트를 참여하는 과정에서 자동으로 어플리케이션 설치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자, 이제 모두 설치가 되었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아, 여기서 잠깐! 공인인증서 설치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신 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공인인증센터>스마트폰 인증서 복사 메뉴를 통해 간편하게 스마트폰에 인증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는 모바일 뱅킹이나 신용카드 서비스, 그리고 KB손해보험의 다양한 보험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쓰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해 스마트폰에 공인인증서를 복사해놓으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로그인이 되었습니다. 로그인 후에는 이벤트 내용이 나오게 되는데, 하단에 계약조회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김*진 고객님의 보험 계약 리스트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보험계약 조회 페이지에 들어오면 우측 상단에 계약조회 이벤트라고 나오는데요. 응모하기를 살짝! 누르시면 바로 응모되었습니다. 라고 뜨게 됩니다. 끝!! 정말 간단하죠?

 

이번 기회를 통해 간단하게 보험계약을 조회해보고 자신의 보험 내용도 살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보험 가입하고 조금 지나면 보장내용도 가물가물 해지는데 KB손해보험의 이벤트는 이런면에서도 참 의미가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

 

 

 

 

 

 

로그인 하신 고객들은 마이페이지를 통해서도 개인의 계약정보나 보장 수준을 도표로도 확인할 수 있어요. 게다가 부족한 부분들은 나에게 맞는 보험상품으로 제안해주기도 해 정말 스마트한 모바일 홈페이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렴하고 간단하게 가입하는 여행보험의 경우에도 KB손해보험의 가입 고객이기 때문에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7월에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KB손해보험 여행보험에 가입하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 바로 KB손해보험 모바일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다양한 혜택 받으시길 바랄게요.

☞http://m.kbinsu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