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홈페이지 ~8/29] 2014 Summer '출석체크' 이벤트!



LIG손해보험 계약고객을 위한

2014 Summer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여기서 잠깐!

출석체크 이벤트는 뭘까요? :)


홈페이지 '인터넷 창구'를 이용할 때마다 나타나는 스티커를 클릭해주세요!

획득하신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D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www.lig.co.kr/CG701010016.lig







위 그림처럼 이벤트 안내 페이지 하단부에 6개의 이어붙은 모서리 둥근 사각형이 보입니다. :D


이미 이벤트에 참여했던 경험이 있다면

획득한 수가 기록되어 있을 거예요.

달력은 언제 응모를 몇 번 했는지 기록되어 있습니다.


* Tip

응모는 하루에 총 6번 가능합니다.

각 사각형에 링크된 경로에 한 번씩만 응모가 됩니다.


저는 7월 1일 1회 기록이 있어서 총 '1개'라고 나오네요!

오늘이 7월 1일이거든요. :)


자, 그럼 이벤트 응모를 해봅시다! 








바로 이 부분입니다!


총 6가지로 이동하는 경로가 나뉘어 있습니다.

원하는 곳으로 인터넷창구 서비스가 적혀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고객정보변경'을 눌러볼게요. :)





정보를 변경하는 창으로 이동했습니다!



1. '계약주소/연락처 변경' 항목에서 정보를 수정한 후에,

2. '개인정보수집 · 이용' '동의' 체크!

3. 녹색 '본인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공인인증을 거치면!









개인정보 변경 완료 페이지로 이동하면서

위 그림처럼 '출석도장' 스티커가 나타납니다! :D


위 붉은 박스 영역에 있는 '출석' 도장을 한 번 클릭해보겠습니다.







'출석도장 1개를 획득했습니다'라는 메시지로 바뀌었습니다!



동그란 '이벤트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짠!




7월 1일 도장 두 개, 총 2개 기록이 남았네요. :)



여기서 TIP!

각 '바로가기' 6개를 하루에 한 번씩만 누를 수 있다는 사실!

따라서, 하루에 최대 6회 응모할 수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