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트렌드

보니앤클라이드 후기, 지금을 즐기는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

 

 

 

 

 

 

오랜만에 운 좋게 문화생활을 하고 왔습니다!

애기병사 형식이와 샤이니의 키, 다나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그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를 보고왔습니다!

 

 

 

 

 

 

보니앤클라이드는 영화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를 바탕으로 각색된 뮤지컬로,

실제 보니와 클라이드의 이야기를 각색한 팩션 뮤지컬입니다!

그래서 중간중간 실제 인물들의 사진이 뒷 배경으로 사용되기도 해요~

 

 

 

 

좋은 캐스팅 라인업!

사실 완전히 대중성으로 가서 종종 뮤지컬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넘버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불만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 보니는 전혀 그렇지 않아요. ㅋㅋㅋㅋ

뮤지컬계에서 유명한 엄기준, 한지상 씨가 있기 때문!

전 엄기준 씨로 봤는데 대만족이었어요!

 

 

 

 

 

 

제가 봤던 캐스팅 라인업입니다~

이 캐스팅을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후기부터 말씀드리자면, 생각보다 깔끔한 구성의 극이었습니다!

더는 많지만 덜은 없는 스토리라인이라서, 좀 더 깔끔하게 다듬는다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넘버들도 무난무난하고 몇 개는 정말 좋아요! 특히 이 라인업이 정말 퍼펙트!!!!!!!!

일단 투톱이 노래를 잘하니까,  반 이상 먹어주고 두 페어가 잘 어울린다는 점~

그래서 몰입이 정말 잘 된다는 점~!

 

 

보니앤클라이드는 영화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처럼

정말 한 순간, 지금에 충실했던 두 남녀의 사랑, 그리고 삶을 담고 있는 작품입니다!

내일을 위해 힘내고 계신 여러분에게

하나의 일탈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뮤지컬입니다!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