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KB손해보험 고객이라면 여름맞이 차량 에어컨 점검하고 가세요!



집중호우가 잦고 고온다습한 여름철에는 홍수로 인한 침수뿐 아니라 빗길 운전 시 수막현상, 타이어 관리 소홀로 인한 사고 위험, 에어컨 필터 관리 미흡에 따른 세균 번식 등 여러가지 위험 요소가 있어 자동차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KB손해보험이 여름철 자동차 관리의 필수인 에어컨 점검 및 에어컨 필터 교체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고객이라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KB손해보험 하계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 


2017 7 10일인 지난 월요일부터 오는 8 31일가지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매직카 서비스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특별 서비스입니다. 매직카 서비스점에 방문하시면 여름철에 필요한 에어컨 향균필터 교체, 에어컨 살균, 탈취 할인을 제공합니다.

 

기간: 2017 7 10() ~ 8 31()

대상: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고객

방법: 매직카 서비스점 방문

내용: 에어컨 무상 점검 /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 / 에바포레이터 청소 할인

 

내 주변 매직카서비스점 찾아보기 ☞ http://bit.ly/2u841dr












KB손해보험 여름철 에어컨 점검 서비스 궁금증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Q1. 에어컨 점검은 무상인가요?

기본적인 육안 점검은 100%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장비 또는 케미컬 등 사용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2.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은 매직카 브랜드 제품만 할인이 되나요?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은 기본적으로 매직카 브랜드 제품 기준이며, 순정품으로 교환하실 경우 부품 가격에 차이가 나기 때문에, 순정품 교환 가격에서 5,00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Q3. 에바크리닝은 무엇일까요?

에어컨은 가동하면서 차가운 공기가 에바포레이터를 차갑해 해서 차량 내부로 찬공기를 공급합니다. 에어컨을 끄게 되면 더운 공기와 만나게 되면서 수분이 발생합니다. 이때 발생한 수분이 차량 내부에 남아 세균과 곰팡이를 발생시키고 악취의 원인이 됩니다. 에바크리닝은 이 오염된 에바포레이터를 세척해주는 작업입니다.

 

KB손해보험과 함께 하는 에어컨 점검 서비스로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철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