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사회공헌

옥수종합사회복지관 아이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한 서울숲 나들이!




지난 달 서울숲에서 KB손해보험 임직원분들의 사회공헌활동이 있었습니다. 사회복지관 아이들과 옥수에서부터 서울숲까지 나들이를 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봉사가 아닌 소풍을 가는 것 마냥 시종일관 들뜬 모습으로 아이들과 함께 보냈던 그 시간들을 들여다봅시다!

 










처음 모인 장소는 옥수종합사회복지관이었습니다. 임직원 여러분들은 약속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여 설레는 마음으로 아이들을 기다렸답니다. 곧이어 선생님들이 와서 봉사활동의 취지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주의사항을 일러주었습니다또한, 어떤 아이들이 함께하는지 자세히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짧은 브리핑을 마치고 아이들을 만나 함께 서울숲으로 출발했습니다










직원들은 아이들과 손을 꼭 잡고 길을 함께 건너며, 버스에 탈 때는 아이들이 직접 버스 카드를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오순도순 즐거운 대화를 하면서 가다 보니, 어느새 서울숲으로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날씨도 화창해서 나들이 가기에 좋은 좋은 날이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전시관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식물과 동물들을 구경하였습니다. 호기심이 왕성한 시기라 그런지, 아이들이 정말 오랫동안 재미있게 구경하며 즐겼답니다. 또한 한참 벚꽃이 흐드러지게 필 무렵이라 아이들뿐 아니라 임직원 분들도 모두 한껏 들뜬 마음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난 뒤 벤치에 앉아 다같이 간식을 먹었습니다. 아이들의 짓궃은 장난에도 따뜻하게 대해주시는 임직원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렇게 서울숲 나들이를 마치고 다시 옥수종합사회복지관으로 향했습니다. 그새 정이 들었는지 아이들은 임직원 분들과 헤어지는 것을 많이 아쉬워했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찾아올 것을 약속한 다음에야 사회공헌활동을 겨우 마칠 수 있었습니다. 화창하고 따뜻했던 날씨만큼이나 마음 따뜻해지는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해서 더욱 뜻 깊은 하루였답니다. KB손해보험에서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희망찬 봉사릴레이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