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KB와 현대증권의 놀라운 만남, KB증권 출범 기념 영상 리뷰




KB와 현대증권이 만나 KB증권이 되었습니다. 뉴스를 통해 접하고, 달라진 KB증권에 대한 기대가 크셨을 것입니다. KB와 현대증권의 새로운 만남이 기분 좋은 시너지를 담을 것이라는 다짐과 약속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영상을 차근차근 살펴보겠습니다.

 

 








지난 2017 1 13, 건대 스타시티에 깜짝 무대가 설치되었습니다. 갑자기 시작된 무대에 삼삼오오 사람들이 몰려들었습니다. 그런데 공연을 하고 있는 국카스텐의 하현우 모습이 실제가 아니라 홀로그램이었습니다. 하현우의 멋진 고음과 퍼포먼스는 홀로그램 공연 속에서도 현란하고 파워풀했습니다.

 

 










이번 콘서트를 기획한 것은 반복적이고 무료한 일상을 보내는 시민들, 대중들에게 KB증권이 서프라이즈 콘서트를 준비한 것입니다. 새로운 만남이라는 영상의 컨셉으로, 홀로그램을 차용한 것입니다. 디지털 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로그램이라는 엣지테크를 활용하여 임팩트 있게 KB증권의 출범을 알리려는 목적이었습니다.

 











2016, 새롭거나 특별한 일 없이 무료하게 보냈던 분들에게 특별한 만남을 선물하기 위한 콘서트였습니다.

 











누군가와의 만남은 언제나 당신을 행복하게 합니다. 많은 어려움들을 이겨내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한 여러분들을 위해 새로운 만남을 준비했습니다.”

 










신기한 홀로그램 공연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막이 걷치고, 진짜 국카스텐이 등장했습니다. 하현우의 행진에 모든 사람들이 함께 노래했습니다. KB증권의 새로운 출범 소식을 성공적으로 알리고, 또 새해를 맞이한 많은 분들에게 유쾌하고 행복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2017년을 맞이한 시민들의 계획과 소망을 들어보는 인터뷰 영상입니다. 연애를 하고 싶은 분도 계시고, 취업이 목표인 분들도 계셨습니다. 누군가를 만나고, 새로운 시작을 하는 일은 두렵지만, 그만큼 더 많은 가능성과 기쁨들을 동반하기 마련입니다. 우리 모두 새로운 2017년에는 새로운 만남이 만든 기분 좋은 시너지들이 곳곳에서 결실을 맺기를 바랍니다. KB와 현대증권 역시, KB증권으로 새롭게 태어나 더 큰 시너지를 보여주리라 기대해봅니다.

 

그럼, 국카스텐의 멋진 공연과 함께한 KB증권의 출범 기념 풀영상을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