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KB손해보험만의 긴급(고장)출동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KB손해보험만의 긴급(고장) 출동 서비스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KB손해보험의 매직카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사건사고를 신속하게 해결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신속한 사고 처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까지 제공해드려 늘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KB손해보험의 긴급(고장) 출동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긴급(고장) 출동서비스란?


전국 600여 개의 매직카 서비스점을 통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현장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가입 특약에 따라 10~17가지의 긴급(고장) 출동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2. 긴급(고장) 출동 서비스 절차


배터리 방전, 차문 잠김 등 자동차에 긴급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KB손해보험 콜센터 1544-0114로 사고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사고가 접수되면, KB손해보험 상황실에서 가까운 매직카 서비스점으로 연락하여 신속한 긴급(고장) 출동 서비스를 도와드립니다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 또한 KB손해보험 콜센터 1544-0114로 사고를 접수합니다. 사고가 접수되면, 현장출동요원이 출동하여 조치를 취하고, 사고 내용을 최종 확인합니다.












 3. 긴급(고장) 출동 서비스 안내


긴급(고장) 출동 서비스는 크게 긴급조치, 교환&교체, 기타&보충, 추가 서비스 4가지로 나누어집니다.

 

1) 긴급조치: 긴급구난, 잠금장치, 해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 펑크, 수리 등이 해당합니다.

2) 교환, 교체: 휴즈 교환, 타이어 교체 등을 제공합니다. 단 새 타이어는 고객 부담이며, 펑크 수선은 제외됩니다.

3) 기타, 보충: 부동액을 보충하고 엔진과열로 인한 문제를 응급 처치합니다.

4) 추가 서비스: 라지에타캡 교환, 등교환, 윈도우브러쉬 교환, 브레이크, 엔즌, 파워오일 보충, 차량 진단, 수리차량 운반, 정비이력 관리가 해당합니다. 추가서비스는 뉴매직카서비스 특약 가입 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항상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KB손해보험만의 특별한 긴급(고장) 출동 서비스. KB손해보험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가 나날이 높아지는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보다 자세한 내용은 KB손해보험 홈페이지(http://bit.ly/2hHO1b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