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보험상품

국내여행 시 필수준비물 레저보험에 대해 알아봅시다.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의 필수보험, 레저보험

매년 7월이 되면 많은 분이 각종 행사와 친구들과 MT 또는 가족여행, 여가생활을 즐기기 위해 여행지로 떠납니다. 국내여행이라 따로 여행자보험을 가입 안 하시고 떠나시는 분들이 계시는 데요. 만약에 큰 사고가 난다면 정말 안타까울 상황이 발생합니다. 레저보험은 이런 국내 여행 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많은 부분을 보장해주는 보험이며 여행에 떠날 때 있어서 필수적인 준비물입니다. 오늘은 그럼 레저보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레저보험

레저보험이란 피보험자가 레저활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상해보험, 레저용품손해, 배상책임손해 등을 보상해주는 종합보험입니다. 레저보험의 책임 개시는 계약을 청약을 승낙하고 제1회 보험료를 받은 때부터 보장이 개시되며 청약 시에 제1회 보험료를 받고 청약을 승낙한 경우에는 제1회 보험료를 받은 때부터 보장이 개시됩니다. 또한, 청약 시에 제1회 보험료를 받고 청약을 승낙하기 전에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였을 때도 제 1회 보험료를 받은 때부터 보장이 개시됩니다.


 






레저보험의 종류 골프보험

보험기간 중에 피보험자가 골프시설 구내에서 골프의 연습. 경기 또는 지도(휴식, 탈의 포함) 중에 입은 손해를 보상합니다. 골프시설 구내란 골프장 내를 포함하여 골프연습장, 탈의실 등 의 부속시설을 포함합니다

 


 




 

레저보험의 종류 낚시보험

보험기간 중에 피보험자가 낚시를 목적으로 거주지를 출발한 때부터 거주지에 도착할 때까지의 과정에서 발생한 손실을 보상합니다. 다만, 직업적인 물고기잡이는 제외됩니다.

 


 




 

레저보험의 종류 스키보험

보험기간 중에 피보험자가 대한민국 안에서 스키를 목적으로 거주지를 출발한 때로부터 거주지에 도착할 때까지의 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를 보상합니다.

 







레저보험의 종류 수렵보험

보험기간 중에 피보험자가 수렵장 또는 사격장 구내에서 입은 손실을 보상합니다. 여기서 수렵장이란 조수보호 및 수렵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에 의하여 설치된 합법적인 수렵장을 말합니다.

 







KB레저보험(여행플랜)

KB레저보험 바로 가기 Click


워크샾, 수련회, 캠프, 가족여행을 떠날 때 즐거운 마음으로 떠나지만 막연하게 혹시 모를 사고에 대해서 무방비로 떠나게 됩니다. 무슨 일이라도 생길까 걱정이 된다면 KB 레저보험(여행플랜)에서 국내 여행 시 발생하는 상해사고와 치료지원, 배상책임, 휴대품 손해를 담보해 드립니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상품안내와 보장내용 가입예시가 있어 상품을 이해하기가 수월하며 가입 전에는 알아두실 사항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