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사회공헌

2016 KB희망바자회 뜨거웠던 현장 속으로!




2016 KB희망바자회 뜨거웠던 현장 속으로!

2016년 5월 27일 금요일 KB손해보험 본사 앞에서 진행되었던 2016 KB희망바자회! 바람이 살랑살랑 불었지만,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그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을 즐겁게 했던 물품, 이벤트, 모종, KB스타즈까지, 현장 속으로 같이 가보실까요?






작은 나눔 그리고 커다란 희망

작은 나눔 커다란 희망 KB손해보험 기부 물품 판매수익은 보육원 퇴소 청소년들의 생활비 지원에 사용되었습니다. 아주 좋은 취지로 진행된 이번 2016 KB희망바자회 현장이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즐거운 현장, 좋은 바자회 물품

멋진 신발 그리고 인형 예쁜 옷들과 소모품, 주방용기, 가죽공예지갑, 맛있는 간식거리 등 눈요기를 할 수 있을 만큼 예쁘고 좋은 물품들을 모아 즐거운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좋은 물품들이 어찌나 많던지, 현장에서 물품을 사 가시는 분들이 너무 부러웠습니다.






치열했던 경매 현장!

값비싼 물품들과 KB스타즈 김요한 선수가 함께했던 경매 현장! 치열했던 현장이었습니다. KB손해보험 임직원분들과 많은 고객 여러분이 함께했던 그 현장! 신제품으로 나왔던 제습기를 가져가신 고객님이 부러웠답니다!






활짝 핀 새 출발을 위한 희망의 모종

보육원 퇴소 청소년의 새 출발을 응원해 주신 모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또 다른 부스에서는 1,000원 이상을 기부해주시면 재활용 화분을 선물로 드리는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활짝 핀 꽃 모종과 가지, 고추, 토마토 등 다양한 채소류 모종까지! 어찌나 인기가 많았는지 2016 KB희망바자회 끝이 보이는 시간까지도 함께해주셔서 보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재미있었던 SNS 이벤트 현장

2016 KB희망바자회 또 다른 재미! 바로 이벤트 현장이 있었습니다. 멋진 다양한 색을 가지고 있었던 자동차 볼펜! 인기가 아주 어마어마했습니다. 다들 KB손해보험 SNS 채널이 있다는 것을 널리 알 릴 수 있다는 것에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KB스타즈 배구단 선수들까지 함께 참여했던 이벤트 현장이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게 남는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작은 나눔 커다란 희망 11번째를 맞이한 KB희망바자회

11번째를 맞이한 KB희망바자회! 많은 여러분의 정성이 모여 보육원 퇴소 청소년을 위한 2016 KB희망바자회, 작은 나눔 커다란 희망이 전해질 것입니다. 내년에도 더 좋은 행사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