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트렌드

각종 체크카드 혜택 비교분석!




체크카드 혜택 비교분석!

체크카드 고르실 때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시나요? 혜택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다양한 체크카드! 비교해가면서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잘 맞는 카드는 활용도가 높아지면 더 혜택이 크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체크카드 발급을 하려는 분들을 위해 주요 체크카드들의 혜택을 비교분석 해보았습니다!

 







KB국민 노리 체크카드

KB국민카드의 대표적인 체크카드라고 봐도 무방한 노리카드! 그만큼 체크카드 혜택이 정말 다양합니다. KB국민카드 노리 체크카드 혜택 알아볼까요?


KB국민 노리 체크카드 혜택

대중교통 - 버스 및 지하철 10% 청구할인 (월 이용금액 2만원까지 할인)

통신 - 이동통신요금 2,500원 환급할인 (이체금액 건당 5만원 이상 시 2,500원 할인 [ 1])

영화 - CGV 35% 환금할인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까지 할인)

외식 - 아웃백, VIPS 20% 환급할인 (건당 3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원까지 할인)

커피 - 스타벅스 20% 환급할인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까지 할인)

놀이공원 - 에버랜드·롯데월드 50% 환급할인 (건당 3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원까지 할인)

금융 - 금융수수료 면제 서비스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요즘 떠오르고 있는 HOT 한 체크카드! 다들 한 번쯤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신한 네이버 페이 체크 혜택 알아볼까요?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네이버 페이 포인트 1% 적립(전월 이용 실적 조건 및 이용 횟수 한도 없음,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신한은행 이외에 다른 은행들과도 연동이 됩니다.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와 더불어 요즘 반응 좋은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또 한 혜택이 상당합니다전월 실적도 15만 원 밖에 되지 않아전월 실적을 달성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유용한 카드입니다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모바일 - 카카오페이 결제 시 15% 할인

온라인 -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 10% 할인

편의점 -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5% 할인

영화 -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프리머스 2,000원 할인

커피 - 스타벅스, 커피빈, 탐앤탐스, 카페베네 10% 할인

스터디 - 텝스, 토익 응시료 2,000원 할인



 







IBK기업은행 참! 좋은 친구 체크카드

IBK기업은행에 대표적인 체크카드입니다. 앞서 소개한 체크카드들 못지 않게 혜택이 많습니다.


IBK기업은행 참! 좋은 친구 체크카드 혜택

온라인 - 쿠팡, 티몬, 위메프 20% 할인

문화 - 영화 및 공연 4,000원 할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인터파크, 맥스무비 예매사이트)

외식 - 아웃백, VIPS, 토다이, 불고기브라더스 등 20% 할인

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탐앤탐스, 할리스, 엔제리너스, 달콤커피 20% 할인

놀이공원 놀이동산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금융 - 수수료 면제 (타행 이체 수수료 및 타행 ATM 출금수수료 면제 - 10)

전월 이용실적은 2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KEB하나은행 WinO 체크카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체크카드는 바로 KEB하나은행 WinO 체크카드입니다. 이 체크카드는 20대분들의 소비생활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볼까요?


KEB하나은행 WinO 체크카드 혜택

금융 - 수수료 Free 서비스 (기타은행 현금인출 월 8회 면제)

스터디 - 어학시험 (토익, JPT, TEPs, Opics, HSK, KBS 한국어능력시험 등) 응시료 10% 할인

놀이공원 에버랜드, 서울랜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 베이 입장료 50% 할인

외식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꾸치, TGIF 등 10% 할인

통신비 - 통신 최대 2천 원 할인

전월 실적은 놀랍게도 1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이렇게 오늘 5개 카드사의 주요 체크카드를 비교·분석해보았습니다. 눈에 들어오고 소비에 맞는 카드가 있으신가요? 체크카드의 종류는 정말 수없이 많습니다. 발급을 받으실 때 잘 점검하고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