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일본여행지 전격 비교하고 여행을 떠나요!




일본여행지 전격비교!

휴가나 방학이 시작되면 많은 분이 해외로 여행을 떠나곤 합니다. 그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여행지 중 하나가 바로 '일본'입니다. 일본여행지 중에서도 어느 지역을 갈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일본의 주요 여행지 3곳을 전격 비교해보았습니다!





이미지출처 - 픽사베이(http://www.pixbay.com) / 저작권자 :LittleMouse,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출처 안 밝혀도 됨)

도쿄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일본의 수도 '도쿄'입니다! 도쿄 같은 경우에는 서울과 비슷한 이미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패션도시인만큼 쇼핑센터도 잘 형성되어있어,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도쿄를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관광지들이 밀집되어있어 이동 거리도 짧아서 단기간 여행에 굉장히 좋은 여행지입니다. 그리고 도쿄에는 신주쿠, 디즈니랜드, 시부야, 하라주쿠 등 흥미롭고 개성 있는 여행지들이 가득합니다. 쇼핑을 좋아하시고 활동적인 분위기의 여행지를 좋아하신다면 도쿄가 안성맞춤일 거라 생각합니다.

 





이미지출처 - 픽사베이(http://www.pixbay.com) / 저작권자 :nagi,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출처 안 밝혀도 됨)

오사카 (교토 현)

그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일본의 대표적인 여행지 '오사카'입니다. 오사카는 정말 많은 분이 여행 가는 곳이죠. 그만큼 오사카를 가면 한국분들을 정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유명한 관광지가 많아 정말 볼거리가 화려하고, 먹거리도 풍부해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그리고 교토에서는 일본의 전통미를 느낄 수 있고,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는 재미도 누릴 수 있어 일석이조! 그만큼 일본에 처음 여행 가시는 분들께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올여름은 오사카로 여행을 떠나보시는 게 어떠신가요?

 

 

 


 


이미지출처 - 픽사베이(http://www.pixbay.com) / 저작권자 :theerab,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출처 안 밝혀도 됨)

후쿠오카 (규슈 현)

후쿠오카행 항공권은 다른 지역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정말 저렴하게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규슈로 여행을 가면 후쿠오카뿐만 아니라 나가사키, 야나가와, 구마모토, 유휴인 등으로도 이동하는데요. 보통 후쿠오카 시내는 간단하게 구경하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규슈 여행의 장점은 사람이 북적이지 않아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고, 온천으로 유명한 배부와 유휴 인까지 있어 여행으로는 최적화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조만간 다시 한 번 가보고 싶은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이미지출처 - 픽사베이(http://www.pixbay.com) / 저작권자 :sharonang,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출처 안 밝혀도 됨)

삿포로

마지막 여행지는 바로 영화 '사랑편지'의 배경이 되었던 삿포로입니다. 저번 겨울방학에 삿포로에 다녀왔었는데, 제가 가봤던 일본 여행지 중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안 그래도 추운 삿포로를 한겨울에 가서 그런지 날씨는 매우 추웠지만, 추위를 이겨낼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경관들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국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에 눈을 보고 왔는데 정말 그렇게 한가득 내리는 눈은 처음 봤습니다! 여름에는 날이 상대적으로 시원하다고 하니 여름에도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보고 싶으시다면 이번에 삿포로를 한 번 가보시는 게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