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테크

[사진어플 추천] 예쁘게 찍히는 사진어플 추천! (캔디카메라, B612)

 이미지 출처 : http://pixabay.com (저작권자: Unsplash ,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

 

 

좋은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요즘에는 핸드폰으로도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핸드폰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는 듯합니다. 이에 오늘은, 셀카뿐만 아니라 풍경, 사물 등 전체적인 사진을 근사하게 만들어 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어플인지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사진어플추천 1. 캔디카메라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사진어플은 바로 '캔디카메라'입니다. 캔디카메라는 따로 보정을 하지 않아도 어플 자체가 다양한 포토샵 효과를 연출시켜 줘, 예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고화질 촬영, 촬영 그리드, 터치 촬영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연속 촬영뿐만 아니라 좌우 반전이라던지 필터세기 기억 등 세세한 옵션까지 제공하고 있어 사진을 촬영할 때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가 꼽는 캔디카메라의 가장 큰 장점은, 타이머를 설정해서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다양한 필터 효과로 180도 다른 분위기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똑같은 장면을 다양한 필터를 적용하여 촬영해 보았어요. 6가지 사진 모두가 다 - 다른 느낌이죠?

 

 

캔디카메라는 사진을 촬영할 때 크기 설정은 물론 다양한 모드에서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진을 따로 편집할 필요가 없어요.

 

 

 

 

이는 즉, 자동으로 포토샵도 되고 촬영 옵션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사진어플 중에서 강추하는 어플입니다. 아직 캔디카메라 앱이 안깔려 있으신 분들, 꼭 다운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캔디카메라 매력에 푹 빠지실 겁니다.

 

 

사진어플추천 2. B612

 

 

 

요즘 가장 핫한 사진어플이죠? 바로 "B612"를 두 번째로 추천합니다.

 

 

 

B612도 캔디카메라와 기능은 비슷하지만 좀 더 다른 점이 있다면 분할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사진 촬영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 친구들과 여행 갔을 때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어플입니다.

 

 

 

마지막으로, 촬영한 이미지는 바로 내 SNS에 등록해야하죠? B612와 캔디카메라는 사진 촬영 후 바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바로 공유를 할 수 있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참 편리하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지금,

매 순간 순간을 오늘 소개해 드린 사진어플로 예쁘게 담아

추억으로 간직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