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보험상품

[암보험] 암 완치 후 다시 찾아온 암, 걱정하지 마세요! 암보험 추천

 

 

 

[사례]

35세의 직장인 문씨는 최근 어머니 건강 걱정이 큽니다. 6년 전 암 진단을 받고 꾸준한 치료로 완치는 되었지만 이후에도 재발에 대한 걱정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욱 큰 스트레스는 재발하게 되면 또 엄청난 비용으로 가족들에게 피해를 준다는 생각때문에 부담을 많이 느끼시는 것 같습니다. 문씨는 어머니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서 암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있지만 암병력 때문에 쉽지가 않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작년 기준 암유병자가 100만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물론 의학기술의 지속적인 발달로 인해 과거에 비해 그 생존율이나 완치율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암으로 인한 경제적 손실은 낮아지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암보험이 가장 관심을 받는 보험 중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비교적 높은 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암 진단시에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출처 : http://photodune.net

 

 

암 발병 후 생존율이나 완치율이 높아지고 있는 이때 우리가 더욱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바로 재발입니다. 암이 다른 기관에 재발할 가능성은 5년 이내에 약 37%, 10년 이내에는 약 55%로 매우 높기 때문에 이를 절대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우리가 흔히 가입하고 있는 암보험은 대부분 최초 발병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이러한 재발에 대해서는 전혀 대비할 수 없습니다.

 

 

 

 

암 유경험자를 위한 보험

 

 

암 재발하는 것을 미리 대비할 수는 없기 때문에 재발에 대비하는 별도의 상품을 가입해야 합니다. 바로 암 유경험자를 위한 전용 상품입니다. 일반 상품에 비해서 면책기간이 길고 조건이 다소 까다로울 수는 있지만 위의 사례와 같이 경제적인 부담을 크게 느끼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는 매우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암 유경험자를 위한 전용보험, LIG암을이겨낸당신을위한 암보험! 알아보기

http://www.lig.co.kr/CG302110001.lig

 

 

이미지 출처 : http://photodune.net

 

 

특히 첫 번째 암이 유사암이었던 경우에도 재발 보장을 받을 수 있고 특약구성을 통해 질병사망 보장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80세까지 자동 갱신되고 10 마다 만기환급금이 지급되어 건강관리 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http://photodune.net

 

 

많은 암보험의 광고에서 우리는 필수라는 표현을 많이 보게 됩니다. 그만큼 암은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위험한 질병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욱 높은 확률을 가지고 있는 암 재발이야말로 필수적으로 대비해야 할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