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스타즈

LIG손해보험 배구단, 그레이터스 선수들과 함께 하는 생생인터뷰!




 

안녕하세요~ LIG손해보험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 4기 리더! 혜련입니다.

며칠 전 서포터즈 친구들과 함께 LIG손해보험의 배구단, 그레이터스 배구단의 경기를 보았는데요~

평소 배구경기에 관심은 많았지만 직접 관람하게 된 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매우 떨리고, 설레는 하루였죠.ㅋㅋ

그리고 경기 후, 당당히 승리한 그레이터스의 훈남 선수들과의 간단한 인터뷰가 이루어졌는데요~

여러분도 보고 싶으시죠?

그래서 제가 간단한 선수들의 프로필과 함께 생생하게 진행된 선수들과의 인터뷰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



이 큰 경기장에서 뛰는 선수는 모두 여섯명으로

보통 세터 1명, 센터 1명, 레프트 공격수 2명, 라이트 공격수 1명, 리베로 1명으로 구성되는데요~

레프트 공격수는 라이트 공격수와 더불어 주공격수의 역할을 맡는 중요한 역할입니다.

 일반적으로 각 팀마다 2명을 기용하는데요~

한 명은 주로 공격을 담당하며 다른 한 명은 리시브 및 보조공격수의 역할을 합니다.

LIG그레이터스의 레프트 선수는 총 6명인데요~ 활발하고, 어필을 잘하는 팀 내 분위기메이커 주상용 선수!

신인이지만 신인답지 않은 눈매를 가진 김강선 선수! 그리고 은퇴 선수에서 LIG손해보험의 주전 공격수로 발돋움한 조성철 선수!

배구 철인, 든든한 배구왕깽 이경수 선수! 실력만큼 개그감도 뛰어난 김보균 선수!

그리고 우리의 사랑스런 용병 까메호까지! LIG의 주전 선수들이 많이 포진된 만큼 중요한 역할을 하는 레프트 선수들입니다. :)

레프트 공격수와 마찬가지로 공격의 핵심! 을 맡고있는 라이트 선수들도 있습니다.

각 팀마다 대체적으로 1명을 기용하는 이 포지션에는 2명의 선수가 있는데요~

그레이터스의 걸어다니는 조각상 김요한 선수! 배구 유망주, 신인왕 이강원 선수! 가 라이트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공격수들에게 토스로 원활한 볼 배급을 담당하는 우리 세터 선수들 소개도 해야겠죠?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린 신인 김민제 선수! 남자배구에서 보기드문 장신세터 김영래 선수!

자타공인 쿨가이 권준형 선수와 환상 수비 이효동 선수까지!

LIG손해보험의 세터 선수들이 있는 한 강력한 수비벽이 쉽게 뚫리지 않을 듯합니다.



 

센터는 블로킹과 속공을 담당하는 역할인데요~

얼마 전 득녀의 기쁨을 안겨준 김철홍 선수와 한방이 있는 이정준 선수!

매서운 눈빞의 이종화 선수와 경험 많고, 실력 또한 뛰어난 황성근 선수!

실력도 매너도 국가대표인 하현용 선수와 귀요미 신인 이수황 선수가 네트 위 아래를 든든히 받쳐주고 있습니다.

공격 못지않은 수비로 경기를 살리는 리베로 선수들도 있는데요~

승부의 키를 쥐고있는 리베로의 중심 한기호 선수와 떠오르는 샛별 부용찬 선수, 올해의 기대주 김진수 선수가 그 주인공입니다.

 

 

 주전 선수들과 대기하고 있는 선수들 모두가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여준 경기를 보고 저는 배구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승리 후 기쁜 마음을 안고 진행한 인터뷰에서도 선수들은 승리의 기쁨보다는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앞으로의 경기도 잘 풀어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셨는데요~

훈훈한 그레이터스 선수들과의 인터뷰 함께 감상해볼까요?


 




 LIG 그레이터스 선수들, 이번 시즌 부상 없이 무사히 잘 마치셨으면 좋겠고요. ^^

팬들을 위해 앞으로도 좋은 경기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바라요!


LIG 그레이터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