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룸/보도기사

새로운 CF '희망이 쭉쭉쫙쫙' 편 런칭





‘어깨 쫙, 다리 쭉일상 속 친숙한 동작 통해 보험의 가치 전달

KB손해보험 가입고객들의 든든함과 자신감을 경쾌하게 담아내

 

KB손해보험은 신규 TV 광고 캠페인희망이 쭉쭉쫙쫙편을 런칭한다고 13일 밝혔다. ‘희망이라는 KB손해보험의 브랜드 키워드를 밝고 경쾌하게 표현해낸 이번 CF 어깨 쫙 펴고 사세요”, “다리 쭉 뻗고 사세요라는 메세지를 통해 KB손해보험 가입고객들의 든든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들을 영상에 담아내고자 했다. 특히 2015 KB손해보험 출범 당시부터 메인 광고모델로 활약해 온 피겨스타 김연아 씨가 다시 한번 출연해 핵심 메시지를 그녀만의 힘차고 경쾌한 동작으로 표현했다. ‘어깨 쫙편과다리 쭉편으로 나뉘어 선보이게 될 이번 CF 영상은 김연아 씨와 더불어 여러 모델들이 함께 등장하는 옴니버스 방식으로 제작됐다. 일상 속에서의 든든함과 자신감 넘치는 소소한 모습들을 KB손해보험 광고 특유의 밝고 세련된 분위기로 표현해 냈다. 특히 아카펠라 버전으로 제작되어 배경음악으로 쓰인젓가락 행진곡이 광고를 한층 친근하게 만들었다는 평가다.

KB손해보험 고객부문장 전영산 상무는자칫 무겁게 느낄 수 있는 보험의 가치를어깨 쫙 펴다, 다리 쭉 뻗다라는 몸짓을 통해 간결하고 쉽게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광고를 통해국민의 평생 희망파트너를 지향하는 KB손해보험의 경영철학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의 신규 CF ‘희망이 쭉쭉쫙쫙편은 오는 15일부터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 및 극장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CF 런칭 이틀 전인 13일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KB손해보험 공식 SNS 채널에 2편의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돼 본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