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Hooo- 촛불 끄고 선물 받자! KB손해보험 출범 2주년 기념 이벤트





KB손해보험이 출범한 지 2주년이 되었습니다. 지난 6 24일이 딱 2년째 되는 날이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KB손해보험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가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입니다. 로그인 후에 간단한 클릭만으로 참여가 가능한 재미있는 생일 축하 이벤트에 여러분도 참여해보세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응모 바로가기

PC로 이벤트 참여하기 ▶ http://bit.ly/2s6OvxA

모바일로 이벤트 참여하기 ▶ http://bit.ly/2taBEdy

 












먼저 모바일로 응모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이벤트 게시판으로 이동하면 진행중인 이벤트목록에서 ‘KB손해보험 출범 2주년 기념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촛불끄기이벤트 버튼을 눌러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KB손해보험 계약고객 대상에 한합니다.


모바일로 이벤트 참여하기 ▶ http://bit.ly/2taBEdy 










깜빡이는 KB촛불이 보이시죠? ‘Hoo 촛불끄기버튼을 클릭하면, KB손해보험 촛불이 꺼집니다. 촛불이 모두 꺼지면 당첩입니다. 만약 촛불이 하나만 꺼졌다고 해도 절대 실망하지 마세요. 이벤트 참여는 매일매일 응모가 가능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뚜레주르 사랑을 전하는 가나슈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모바일 쿠폰 당첨 시에는 홈페이지에 입력된 휴대폰번호로 발송되니, 회원정보를 미리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이벤트 기간: 2017 6 23() ~ 7 20(

칭찬해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7년 7월 25일(화)

이벤트 경품: 

▶ 촛불끄기 이벤트 - 뚜레주르 사랑을 전하는 가나슈 케이크 모바일 쿠폰 (100명)

▶ 칭찬해 추첨 이벤트 -  다이슨 공기청정 선풍기(1명)

 

한편, 칭찬해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KB손해보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편리하고 좋았던 서비스에 대해 알려준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 선풍기를 선물로 드립니다. 칭찬해 이벤트의 당첨자는 2017 7 25()에 발표됩니다.

 











PC에서도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촛불끄기 이벤트의 상품 발송은 이벤트가 모두 종료되는 7 24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휴대전화로 문자 전송될 예정이니, 꼭 확인하세요.


PC로 이벤트 참여하기 ▶ http://bit.ly/2s6OvxA


 











특별한 날을 맞이해 준비한 KB손해보험의 생일 축하합니다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Hoo~’ 바람을 불면 촛불이 꺼지는 재미있는 이벤트로 경품 당첨의 행운을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