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영업가족을 위한 특별한 날, KB Gold Member’s Day에 다녀 왔어요!


지난 3 24일 따뜻한 봄날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2017 KB Gold Member’s Day가 열렸습니다! KB Gold Member’s DayKB손해보험의 영업가족들을 위한 시상식으로 지난 한 해 동안 KB손해보험을 빛내주신 영광의 얼굴들을 모시고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KB손해보험 온라인 서포터즈가 함께한 Gold Member’s Day 현장으로 가볼까요?

 










자랑스러운 KB손해보험 영업가족들의 모습입니다! 행사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영광의 수상자 얼굴이 들어간 대형현수막이 행사장 입구를 빛내주고 있었습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작년 2016 KB Gold Member’s Day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였다면, 올해는 차분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공식 행사가 진행되기 전, 1 30분부터 식전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게임 이벤트와 음료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게임 이벤트엔 저희 서포터즈도 직접 참여해 보았습니다. 공을 다른 구멍에 빠트리지 않고 목표 구멍에 골인시키면 성공하는 게임인데,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간단하고 다양한 게임이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해줬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멋진 포토존과 수상자 미디어월, KB로고 얼음 조각도 있었습니다. 연예인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멋진 모습이었습니다. 많은 KB손해보험 가족들이 동료들과 함께 오늘의 행사를 추억하기 위하여 즐거운 모습으로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또한 작년과 다르게 브라스밴드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웅장하고 경쾌한 음악으로 올해 행사를 축하했습니다.

 











3시부터 본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기다리던 시상식 행사였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KB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스타 모양의 런웨이 무대가 꾸며졌습니다. 사회는 조우종 아나운서와 송미연 주임님이 맡아주셨습니다. 먼저 KB손해보험 양종희 사장님의 축하 메시지 영상이 소개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KB손해보험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가족들에 대한 감사와 축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가장 먼저 장기 활동상과 우수 장기활동상 시상이 있었습니다. 그 뒤를 이어 우수상과 특별상의 시상이 있었고, 증원 관련 부문, 신인 부문, 매출 부문과 대망의 크라운 멤버 대상, 매출 대상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수상자들은 정장에 한복, 드레스 등 멋지게 차려 입은 모습으로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공식 행사가 끝난 후에는 마지막으로 만찬 및 가수 박현빈과 김미경의 축하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공연을 즐기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행사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지나갔습니다. 이 자리를 빛내주신 수상자들과 임직원들의 행복한 한 해를 저희 온라인 서포터즈도 함께 응원합니다. 내년에도 멋진 활약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