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보이는 ARS 앱 다운로드 하고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받자!




이제는 보이는 ARS 시대! 보이는 ARS’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누구나 참여할 있는 보이는 ARS 이벤트에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참여 바로 가기 ☞ http://bit.ly/2nlOrGN

 









                     

참여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위의 링크에 모바일(m.kbinsure.co.kr) 접속하거나, 네이버에 ‘KB손해보험 검색하면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신 분들이라면 간편하게 QR코드 스캔하면 이벤트 화면으로 바로 이동 있습니다.

 








 

당첨되었을 , 상품 발송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기종에 따라 다운로드를 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당첨되신 분들에게는 LG퓨리 공기청정기(1), 백화점 상품권(6), 스타벅스 카페라떼(100) 선물로 드립니다푸짐한 경품을 받을  있는 행운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2017 3 16() ~ 2017 4 17()

당첨자 발표: 2017 4 24()

대상: 누구나 


※ 이벤트 참여  유의사항도  읽어주세요!


1) 이벤트 응모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당첨 상품 발송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당첨자 발표  일주일  KB손해보험 홈페이지 > [정보/이벤트]> [당첨자 확인에서 이름  연락처로 당첨 확인 가능합니다

3) 정보가 불분명하거나 휴대전화번호 입력이 되어 있지 않아 발송이 어려운 경우당첨이 취소됩니다.

4) 상기 이미지는 참고용이며해당 상품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있으며변경  동급의 상품을 지급합니다.

 











여기서 잠깐! KB손해보험의 보이는 ARS 서비스에 대해 알고 있나요?

 

보이는 ARS’ ARS 전화를 걸었을  화면을 보면서 상담원 연결 없이 편리하게 각종 안내  조회 서비스 등을 직접   있는 서비스입니다. KB손해보험은 보이는 ARS’ 서비스를 통해 기존의 음성 안내와 함께 시각화된 메뉴를 스마트폰 화면에 제공하여 콜센터 사용 시의 번거로움을 줄이고모바일을 통한 쉽고 빠른 상담이 진행될  있게 돕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기 ☞ http://kbistory.tistory.com/2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