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룰루랄라, 내 생활의 메이트 리브메이트 영상 리뷰




드라마 도깨비가 끝나고 적적했던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피치커플의 동반 광고 촬영입니다. KB금융그룹과 LG유플러스가 함께 만든 애플리케이션 리브메이트의 새 모델로 두 사람이 캐스팅된 것입니다. 여전히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영상과 함께 리브메이트의 다양한 혜택을 영상 속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리브메이트는 KB국민카드의포인트리기반으로 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생명, KB캐피탈, KB저축은행 등 KB금융그룹 내 7개 계열사의 멤버십을 통합적으로 적립할 수 있는 멤버십 플랫폼입니다.

 










룰루랄라, 보험만 알아봐도!


보험료 확인만 해도 포인트리가 적립됩니다. 포인트리는 KB금융그룹 계열사가 참여하여 기존 KB국민카드 포인트리 대비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룹 통합 포인트입니다. 포인트리를 이용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고 선물도 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에는 푸짐한 경품이 가득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룰루랄라, 즐겨라 틈만 나면!


쇼파에 누워 저승사자 이동욱이 시청하고 있는 것은 아마도 드라마 <도깨비>일까요? 리브메이트를 이용해서 휴대폰, 인터넷, IPTV 등 모든 통신 상품들의 요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U+비디오포털에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리브메이트에서도 즐기세요.

 











룰루랄라, 포인트 쓸모 많아!


또한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리로 쇼핑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LG유플러스 통신비 납부까지 할 수 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지갑을 깜빡해도 포인트리로 ATM 출금이 가능하답니다. 포인트리의 다양한 활용법과 할인혜택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소비는 계획 있게! 소비패턴을 분석해주는 소비매니저


패션샵에서 유인나가 스마트폰을 보고 있습니다. 리브메이트의 소비매니저를 체크하고 있는 것입니다. 소비매니저로 다양한 카드사에서 날라오는 결제 알림 문자를 바탕으로 실시간 소비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리포트를 통해 자신의 소비내역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소비캘린더를 보며 한달 동안 소비 패턴을 분석하고, 지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풀버전 영상을 감상해볼까요? 





피치커플의 사랑스러운 모습도리브메이트의 다양한 혜택도 모두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