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사회공헌

[희망봉사릴레이] KB손해보험, 뜨락식당 보조 활동에 나서다!





뜨락식당에 희망을 전하다.

KB손해보험은 지난 10 20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여성문화회관 뜨락식당에서 급식 보조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송파여성문화회관은 지역 복지사업 기관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뜨락식당은 저렴한 가격으로 영양가 높은 식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번 뜨락식당 급식 보조 봉사활동은 KB손해보험 희망릴레이 활동으로, 최창수 본부장님이 중심이 되어 KB손해보험 임직원들이 급식 보조 봉사활동에 나섰습니다.













음식 조리에 사용된 식기를 씻는 모습입니다. 위생에 특히 신경 쓰며 일손에 보탬이 되어드리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뜨락식당 아래층에서는 KB손해보험 임직원들의 또 다른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치매 초기 어르신들의 식사를 도와드리는 활동이었습니다. 미리 음식을 준비해두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식사를 보조해드렸습니다. 어르신들이 편히 식사하실 수 있도록, 생선 가시도 미리 발라두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쓱쓱! 싹싹! 식사하신 식판을 받아 설거지하고 깨끗이 닦는 작업도 진행하였습니다. 활동을 진행하는 내내 임직원들은 미소를 잃지 않으셨습니다! 정성과 노력이 더해진 만큼 더 의미 있는 활동이었습니다.












2016 희망봉사 릴레이 기록부에 일지를 적고 계신 최창수 본부장님의 모습입니다. 봉사가 진행되는 내내 본부장님께서는 궂은일도 도맡아 하시며 참된 리더의 면모를 보여주셨습니다.


  













KB손해보험 임직원들의 활발한 참여로, 희망릴레이 봉사활동 일지가 가득 채워지고 있습니다. 희망과 기쁨을 담아 전하는 앞으로의 희망릴레이 봉사활동도 더욱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