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트렌드

알아두면 유용한 팁 일상생활에서 이용하기!

알아두면 유용한 팁 일상생활에서 이용하기!

오늘은 우리가 몰랐던 실속 있고 알뜰하게 생활하는 방법! 일상생활 속 접할 수 있는 여러 상황 중, 알아두면 아주 유용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팁! 일상생활에서 이용해볼까요~?










막혀버린 화장실 변기

화장실에서 변기가 막혀버린다면 가장 당황스럽고 난처한 순간입니다. 이때 막힌 변기에 샴푸를 2~3번 정도 펌프질을 하여 20~30분 후 변기 물을 내려주면 막혀버린 변기의 물이 부드럽게 잘 내려갑니다.











운동화 냄새

냄새나는 운동화를 지퍼 팩에 넣어 꽁꽁 잘 싸매주세요! 그다음에 냉동실에 하루 정도 넣어두면 거짓말처럼 냄새가 싹 사라집니다! 비 오는 날 또는 운동을 많이 한 날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눅눅해진 과자

과자를 먹고 난 후 봉투를 잘 감싸 놓아도 금방 눅눅해져 버리는 과자! 과자를 먹기 전 전자레인지에 약 15초 동안 돌려주세요! 그럼 다시 새것처럼 먹을 수 있답니다. 보관 시에는 각설탕 한 개를 봉지 속에 함께 넣어 보관하면 각설탕이 습기를 빨아들이게 되어 눅눅해지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와이셔츠 찌든 때 제거하기

와이셔츠를 입다 보면 카라와 소매에 찌든 때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라와 소매에는 찌든 때는 이상하게도 손빨래를 해도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이럴 때! 따뜻한 물에 셔츠를 적신 후, 사용하지 않은 칫솔에 샴푸를 묻혀 때가 찌들어 있는 카라나 소매를 문질러주세요! 샴푸를 묻힌 후 약 5분간 셔츠를 내버려 둬 주세요! 그럼 헌 옷에서 새 옷으로 탈바꿈이 된답니다!




실생활에 이런 작은 팁 하나하나가 소소한 편리함을 전해준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팁 일상생활에서 이용하기 유용한 정보이니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