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건강

여름휴가철 완벽한 비키니 라인을 위한 요가 자세



여름휴가철 완벽한 비키니 라인을 위한 요가 자세

너무 더운 요즘 많은 분이 여름휴가만 손꼽아 기다리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름휴가 하면 물놀이가 빠질 수 없죠? 재미있는 워터파크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다를 가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여름철 완벽한 비키니 라인을 위해 열심히 요가를 해서 몸매를 매끄럽게 만들어봅시다.








이미지 출처 - 픽사베이(http://www.pixbay.com) / 저작권자 : energepic,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

팔 라인 정리하기 첫 번째 동작 - ① 양반다리로 허리를 펴고 바르게 앉아 손바닥이 하늘을 향하게 깍지를 껴서 쭉 뻗어줍니다. ② 자세를 유지하면서 20~30초간 복식호흡을 한 후에 천천히 팔을 내려줍니다.


팔 라인 정리하기 두 번째 동작 - ① 양반다리로 허리를 펴고 바르게 앉아 오른팔을 들고 뒤 목 쪽으로 구부립니다. ② 왼팔은 아래에서 위로 등 쪽으로 구부립니다. ③ 양손을 잡고 30초간 복식호흡을 하며 자세를 유지한 후 천천히 풀어줍니다. ④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해줍니다.








이미지 출처 - 픽사베이(http://www.pixbay.com) / 저작권자 : PublicDomainPictures,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

허리라인

허리라인 정리하기 첫 번째 동작 - ① 허리를 펴고 바르게 서서 손바닥이 하늘을 향하게 깍지를 낀 후 쭉 뻗어줍니다. ② 골반은 고정한 채로 상채만 배의 힘으로 오른쪽으로 천천히 굽힙니다. ③ 최대한 굽힌 후 자세를 고정하여 10초간 유지합니다. ④ 천천히 배의 힘으로 상체를 올립니다. 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해줍니다.

 

허리라인 정리하기 두 번째 동작 - ① 양손을 어깨 옆에 둔 채로 바닥에 얼굴을 대고 눕습니다. ② 숨을 내쉬면서 팔의 힘을 이용해 상체를 천천히 들어 올립니다. ③ 허리를 편 상태에서 상체를 최대한 들어 올리고 목도 함께 뒤로 젖힙니다. 이때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합니다. ④ 5초간 자세를 유지한 후 천천히 내려옵니다.








이미지 출처 - 픽사베이(http://www.pixbay.com) / 저작권자 : adamkontor,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

다리

다리라인 정리하기 동작 - ① 바르게 허리를 펴고 선 상태에서 두 팔을 정면을 향하도록 뻗습니다. ② 숨을 내쉬면서 몸을 앞으로 굽혀 손을 어깨너비만큼 벌려 발 앞에 둡니다. 이때 다리는 곧게 폅니다. ③ 무릎을 굽히면서 두 발을 뒤로 내딛습니다. ④ 팔과 다리, 등을 곧게 편 자세로 복식호흡을 하며 30초간 유지합니다. ⑤ 숨을 들이마시며 두 발을 손 쪽으로 옮겨 천천히 똑바로 서는 자세로 돌아간다.



지금까지 비키니를 위해 몸의 군살을 정리해주는 요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모든 동작은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몸의 긴장을 푼 상태에서 해야 하는 거 알고 계시죠? 열심히 운동해서 여름 휴가철에 명품 몸매를 뽐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