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KB손해보험 5월 황금연휴 맞이 대고객 이벤트



KB손해보험 5월 황금연휴 맞이 대고객 이벤트

5월의 황금연휴를 맞아 KB손해보험에서 대고객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KB여행보험 가입설계 이벤트인 만큼 안전하게 나들이 여행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KB손해보험 여행자 보험 가입 설계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2천 명에서 상품을 드린답니다!









▶ 기간 : 2016 5 3() ~ 5 16()

▶ 대상 : 누구나 가입 가능!

▶ 응모방법 : KB국내여행보험/레저보험 보험료 산출, 계약자 고객정보 입력 후 다음 단계 버튼 클릭 시 자동 응모됩니다.  

* 보험료 산출 방법 : 기본정보 입력 > 자필서명 완료 > 계약자 고객정보 입력

▶ 당첨발표 : 2016 5 23() 홈페이지(PC, 모바일)에서 당첨자 확인해주세요! 등록된 이메일로 개별 발송이 됩니다.

▶ 상품발송 : 2016 5 26() 보험료 산출 시 입력한 고객정보(연락처)로 발송










EVENT 1. 안전하게 여행 보험 가입하자!

◈ PC 바로가기

◈ 모바일 바로가기

※ 이벤트 응모는 PC에서만 가능하며 모바일 해당 URL에는 안내만 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의 필수품!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세요! 가입하고 든든하게 여행을 떠나요~! 여행 중 생기는 각종 위험을 보장해드리고 실속있는 보장내용과 실속 있는 저렴한 보험료까지자유로운 보험기간 선택에 간편한 가입까지!



EVENT 2. 야유회, 수련회, 캠프, 출장, 가족여행까지!

◈ PC 바로가기

◈ 모바일 바로가기

※ 이벤트 응모는 PC에서만 가능하며 모바일 해당 URL에는 안내만 되어 있습니다.


혹시 무슨 일이라도 생길까 조마조마하고 걱정되시나요? 걱정 또한 KB손해보험에 맡겨주세요정액 담보로 상해치료지원금 중복 보상이 가능하며 자유로운 보험기간 선택, 간편한 가입까지환급보험료가 없어 더욱 실속 있는 보험료까지!








상품이 궁금하셨죠?! 그것은 바로 GS칼텍스 5,000원 주유 할인권을 2,000명에게 드립니다! 해당 상품이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얼른얼른 서두르세요!









KB손해보험이 알려드리는 당첨을 높이는Tip!

나의 SNS에 이벤트를 공유 시 이벤트 당첨의 확률이 높아진다는 점! 잊지 마세요!

 

! 읽어주세요!

경품 당첨자는 유선으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정보 확인 이벤트에 한하여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당첨자 발표 및 개별 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즉시 당첨 시 당첨 팝업 휴대폰 번호를 미입력 한 경우 홈페이지 입력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되오니 회원정보를 미리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가 불분명하거나 휴대전화번호 입력이 되어 있지 않아 발송이 어려운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상기 이미지는 참고용이며, 해당 상품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동급의 상품을 지급 합니다. 개인정보 취급위탁동의(당사의 서비스 이행을 위해 이미지 안에 있는 수탁자에게 경품배송 업무를 위탁합니다.






KB긴급출동 서비스!

2016 5 5() ~ 5 8() 4일간, 여행 중 긴급출동 요청고객에 한해 워셔액무료 보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 견인차량/야간긴출건은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