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아트홀

KB아트홀 딘(DEAN) & 자이언티(ZION.T)가 함께했던 봄날의 나들이



KB아트홀 딘(DEAN) & 자이언티(ZION.T)가 함께했던 봄날의 나들이

2016 4 22일 봄날의 나들이에 출연진은 HOT 한 출연진이였던 딘(DEAN)과 자이언티(ZION.T)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인기만큼 많은 관객분들이 오셔서 즐겁게 즐기고 가셨습니다. 봄나들이 컨셉인 만큼 샌드위치와 음료수를 나눠드리고, 티켓과 건강 팔찌까지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공연이었는데요. 뜨거웠던 현장, 소개해드리겠습니다.







(DEAN) & 자이언티(ZION.T)무대를 앉아서 볼 수 있는 좌석 전경입니다. KB아트홀 딘(DEAN) & 자이언티(ZION.T) 무대를 볼 생각을 하니 너무너무 가슴이 떨렸습니다. 공연장과 이렇게 가깝게 좋아하는 가수를 볼 수 있다니 행운 같습니다.







부드럽기도, 거칠기도, 반항적인 흑인 감성 딘(DEAN)

첫 공연 시작을 열었던 최고의 아티스트 딘(DEAN) 의 생생한 공연이 시작되었을 때, 환호성이 엄청났습니다. 소름이 끼칠 정도로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아직도 기억에 납니다. (DEAN) 첫 곡은 Put My Hand On You로 시작 되었답니다!







(DEAN)의 공연 중 제일 인상 깊었던 것은 공연석에 앉아계신 팬서비스가 어마어마했습니다. 노래를 부르면서 한분 한분 눈을 마주치며 노래를 불러주었답니다. 너무나 부러웠습니다.







(DEAN) 마지막 공연은 I'm Not Sorry 곡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마지막 공연만큼 정말 열정적이게 공연을 마쳤답니다. 큰 환호성과 박수갈채가 아직도 귓가에서 떠나질 않습니다.







네러티브의 미학, 리듬 위에서 춤추는 '소울' 그 자체 자이언티(ZION.T)

마지막 출연자였던 자이언티(ZION.T)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환호가 엄청났습니다. 자이언티(ZION.T)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습니다. 자이언티(ZION.T) 첫 공연은 프라이머리와 함께 불렀던 물음표라는 곡으로 첫 시작을 열었습니다.







? (물음표), 도도해, 노 메이크업, 꺼내먹어요, 그냥, 씨스루 등 여러 가지 대중적인 노래로 관객들과 호흡을 맞췄던 자이언티(ZION.T) 아직도 생각하면 너무 즐거웠답니다.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다 같이 노래를 부르기도 했답니다.







아쉽지만 자이언티(ZION.T) 마지막 공연은 노래 제목만 들어도 마음이 찡한 양화대교로 공연의 막을 내렸습니다. 80분간 딘(DEAN) & 자이언티(ZION.T) 공연 역시 즐거웠던 순간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게 80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2016.04.22 KB아트홀에서 시작한 두 번째 공연 성공적으로 모두가 즐거운 마음을 안고 퇴장하는 모습이 마음이 뭉클하기도 하면서 찡하기도 했답니다. KB아트홀에서 함께 좋아하는 가수와 즐길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