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문화

[추석연휴 영화] 2015 추석개봉영화 및 추석에 볼만한 영화 추천

 

이미지 출처 : http://pixabay.com (저작권자 : geralt ,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추석에 차례를 모두 지내고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보러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리고 대체휴일로 길어진 연휴 덕분에 쉬는 날을 이용해  영화를 보러가실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 바로,  2015 추석개봉영화 및 볼만한 영화 입니다.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사도

 

 

 

(이미지 출처 :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21922)

 

 

 

 

개봉일 : 2015. 09. 16(수)

감독 : 이준익

출연 :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등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과 함께 거침없는 흥행을 기록중인 영화 '사도'. 영화 사도는 영조와 사조세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영조역에는 국민배우 송강호, 사도세자역에는 유아인, 그리고 혜경궁 홍씨역에는 문근영 등 탄탄한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개봉 전 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게다가 영화 '왕의 남자'로 유명한 이준익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관심이 증대되었는데요. 과연 영조와 사도세자의 이야기를 어떤식으로 풀어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서부전선

 

 

 

(이미지 출처 :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25484)

 

 

개봉일 : 2015. 09. 24(목)

감독 : 천성일

출연 : 설경구, 여진구, 이경영 등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휴전 3일전을 배경으로 다루고 있는 영화 '서부전선'입니다. 농사 짓다 끌려온 남한군 '남복'이 전쟁의 운명을 가를 일급 비밀문서를 정해진 시간까지 전달하라는 임무를 받게 되지만 인민군의 습격으로 동료들과 비밀문서까지 모두 잃게 됩니다. 그러던 중 북한군 탱크병 '영광'은 남으로 진군하던 도중 무스탕기의 폭격으로 사수를 잃고 혼자 남게 되는데요. 탱크를 끌고 홀로 북으로 돌아가려던 '영광'은 우연히 '남복'의 비밀문서를 손에 쥐게 되고 서부전선에서 단둘이 맞닥뜨리게 된다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줄거리만 들어도 흥미진진하지 않나요?

 

 

 

 

 

 

 

 

인턴

 

 

(이미지 출처 :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18917)

 

 

 

 

 

감독 : 낸시 마이어스

출연 :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일 : 2015. 09. 24(목)

 

 

 

직장인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영화 '인턴'. 영화 인턴은 30세 젊은 CEO가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 회사에 채용된 70세 인턴 사원의 유쾌한 근무일지를 그린 영화입니다. 배우 앤 해서웨이가 온라인 패션 쇼핑몰을 운영하는 젊은 CEO 역할을 맡아 이전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서 악마 같은 상사에게 갖은 고초를 겪었던 패션잡지 인턴 역할과 묘한 대비를 이루기도 하는데요, 과연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탐정 : 더 비기닝

 

 

 

(이미지 출처 :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24201)

 

 

개봉일 : 2015. 09. 24(목)

감독 : 김정훈

출연 : 권상우, 성동일 등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추석 개봉예정영화는 바로 '탐정 : 더 비기닝'입니다. 이 영화는 유일한 삶의 낙이 경찰서 기웃거리며 수사에 간섭하기인 국내 최대 미제살인사건 카페를 운영하는 한 파워블로거가 광역수사대 출신 형사와 함께 친구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비공식 합동추리작전을 진행한다는 내용인데요.

배우 권상우성동일이 주연을 맡아 더욱 기대되는 영화로,  둘의 호흡이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아마 굉장히 유쾌하고 재미있는 영화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앞서 소개한 네 영화 모두 정말 기대되고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올 추석연휴, 가족들과 함께 볼 영화를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