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스타즈

[2014-2015 V리그] 2월 18일~23일, 홈 3연전 관전후기!

LIG손해보험 그레이터스 팬 여러분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따뜻한 연휴 보내셨나요LIG손해보험 그레이터스는 연휴 기간 동안 홈 3연전을 가졌습니다. 홈 팬들의 응원 속에 LIG손해보험 선수들은 힘을 내서 무사히 3연전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홈 3연전 내내 구미에선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그리고 재미있는 경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과연 구미에선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




떡국 이벤트 (2 18 OK저축은행전)



설을 하루 앞둔 2 18,  3연전의 첫 경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떡국을 대접해드렸습니다LIG손해보험 그레이터스의 비타민과 같은 분들이죠? 응원단장님과 치어리더들이 경기 전 구장 밖에서 팬들께 정성스레 떡국을 드렸습니다가족, 친구, 연인이 모여 함께 떡국을 먹는 모습에 모두가 행복을 느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전통놀이 이벤트 (2 21일 한국전력전)


 

최근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아 아쉬우셨죠그런 분들을 위해 LIG손해보험 그레이터스가 전통놀이 체험의 장을 열었습니다팬들이 조를 이뤄 단체 제기차기 경쟁을 벌이기도 하고 윷놀이와 팽이치기 등 다양한 놀이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특히 어린이 팬들이 활짝 웃으며 재미를 느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LIG손해보험 선수별 친필 레플리카 이벤트 (2 23 대한항공전)



최근 LIG손해보험 그레이터스는 응원좌석을 이용하여 응원존을 운영해 많은 팬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LIG손해보험 선수들이 직접 싸인과 글을 남긴 레플리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응원존에서 열렬히 응원하는 팬을 선정하여 즉석에서 증정했는데, 20명의 수령인 모두가 진심으로 기뻐하는 모습이었습니다사진 속 하현용 선수의 정성이 담긴 글이 참 인상적이죠?




이번에는 3연전 경기 내용에 대해 간략히 짚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K저축은행전 (2월18일)



설을 앞두고 LIG손해보험 선수들이 팬들께 큰 선물을 선사한 경기입니다. OK저축은행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3:2 승리를 거뒀습니다.


에드가 선수를 중심으로 화끈한 공격을 선보이며 1,2 세트를 연속으로 따냈지만, 3세트를 내준 후 4세트 역시 듀스 접전 끝에 내줬습니다하지만 5세트 들어 전열을 정비한 LIG손해보험 그레이터스는 초반 센터진의 블로킹 득점과 계속된 에드가 선수의 고공 오픈 득점에 힘입어 결국 승리를 거뒀습니다.



에드가 선수는 46득점, 공격 성공률 65%를 기록하며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했고 LIG손해보험은 무려 16개의 블로킹 득점을 기록하며 높이의 힘을 과시했습니다경기 후 이수황 선수는 팬들께 새해 인사를 드렸습니다. :)




한국전력전 (2월 21일)


 

지난 경기 승리 후 자신감을 가지고 시작한 한국전력전. 하지만 아쉽게도 세트스코어 1:3으로 패했습니다이 경기는 범실에 발목을 잡혔다 할 수 있습니다.


이날 총 10명의 선수가 득점을 기록하는 등 다양한 공격 전술이 돋보였지만, 중요한 순간 몇 차례 범실을 범하며 분위기를 내주는 순간을 볼 수 있었습니다3세트엔 정영호, 김민규, 손현종 선수 등 젊은 선수들이 득점을 통해 활력을 불어넣으며 세트를 따냈지만, 아쉽게도 마지막까지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




대한항공전 (2월 23일)



3연전의 마지막은 대한항공과의 경기였습니다. 지난 경기와 비슷한 흐름이 진행된 경기였습니다. 1, 2세트를 상대에게 내주며 어려운 경기를 펼쳤습니다하지만 3세트 내내 보여주었던 무서운 집중력과 끈질긴 수비는 인상적이었습니다남은 기간 LIG손해보험 선수들이 이러한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준다면 좋은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3연전 내내 신인 선수를 포함하여 젊은 선수들이 활약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강성형 감독님이 언급했듯이 열심히 노력하는 선수에게 기회를 부여하고 선수들은 그에 보답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3연전동안 구미에서 벌어진 다양한 모습들 어떠셨나요재미있는 경기는 물론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계속해서 여러분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아쉽게도 이제 단 한 번의 홈경기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3 15일 우리카드와의 홈경기에서는 프리허그 이벤트를 포함하여 대형 이벤트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시즌 마지막을 기념하여 의미 있는 시간들로 가득 채워질 것이라 기대됩니다.


3월 마지막 홈경기에 오셔서 LIG손해보험의 마지막을 함께 기념해주세요여러분을 구미 박정희체육관으로 초대합니다. :)


I  LIG




구미 박정희체육관 오시는 길